피아트 500X

피아트 500X

2019. 6. 16. 03:20카테고리 없음

"500X"는 피아트 컴팩트 크로스오버입니다. 새로운 엔진과 디자인 변경과 같은 사소한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언뜻 보기에 무엇이 바뀌었습니까? 나는 헤드 라이트와 리어 램프가 LED 디자인의 quruli라고 생각하며, 코는 과거보다 더 선명합니다. 피아트인 것 같은 귀여움이 한도 더 커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파아트500X (네이버)

 

운전석에 들어가면 계기판은 차체와 같은 색상으로, 장난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짜릿합니다. 이 500X에서,이 테스트 드라이브에 그려진 아바타 블루는 너무 밀어, 확실히 너무 어둡지 너무 밝지, 나는 절묘한 음영의 파란색이라고 생각했다.

 

2019/06/16 - [분류 전체보기] - 페라리, 하이브리드 출력1000ps

2019/06/16 - [분류 전체보기] - 카이엔 쿠페

 

이 바디 컬러와 브라운의 인테리어는 매우 유행하고, 아주 좋은 이탈리아의 감각입니다. "여자는 거의 색칠을 하여 차를 결정한다"고 자주 말하고, 이 색조가 첫눈에 여자인 경우에도 재미있지 않습니다.

 

라이딩을 할 때 가장 먼저 느낀 것은 "라이딩이 조금 딱딱할 지도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도로의 이음새를 지나면 자동차가 튀어 나옵니다.

 

고속도로 등이 원활하게 달렸지만 도로 등이 약간 거칠어진 곳에서는 상당히 견고하게 흔들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시차의 총 주행 거리가 600km를 넘었기 때문에 언더바디는 아직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분의 좋은 처리에 놀랐다. 크로스오버나 SUV의 경우, 차는 느리게 움직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500X는 완전히 다릅니다. 큰 몸매의 귀여운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무브먼트는 매우 민첩하고 스포티합니다. 운전하는 동안 "움직일 수있는 통통한"이라는 문구가 자연스럽게 떠올랐습니다.

 

사소한 변화주제인 엔진은 이전 1.4L 스트레이트 4 터보 엔진에서 1.3L 스트레이트 4 터보 엔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배기량이 작아졌기 때문에 "전력도 낮아지고 있습니까?" 나는 151ps / 270Nm 마력을 가지고 있으며, 토크가 기존의 모델에서 개선되었다고 생각했다. 달리기를 할 때, 이것은 절묘한 힘의 감각이었습니다.

 

다양한 자동차를 운전할 때 ,"생각보다 힘이 있다", "생각보다 힘이 없다"등, 개인적으로이 500X는 정확히 "바로"장소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않고, 500배의 개성에 맞추기 쉽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엔진 소리가 매우 조용했다는 것입니다. 불편을 끼쳐 서 도시와 고속도로 모두에서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조금 궁금했다, 때로는 6 단 DCT가 어색하게 연결되어, "Coctsun"진동이 온다. "수동 조작은 가난한 사람처럼된다 조금..." 패들 시프트가 500X Cross에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 기어를 변경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2WD는이 사소한 변화에서 불과 500 배이며 4WD 모델은 일본에서 도입되지 않습니다. 500X는 확실히 유행이기 때문에 여성이 쇼핑 기마로 사용하는 장면이 가장 적합하므로 순종적으로 설득력이 있습니다. 4WD 모델을 원한다면 형제 자동차 지프 배신자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이 좋고, 500X는 많은 차선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고, 조금 느긋한 이미지입니다만, 배신자를 도로에서 달리는 것 같습니다. 같은 플랫폼을 사용에도 불구하고, 나는 성격이 명확하게 분할되어 있다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사소한 변화에 의해, 나는 500X가 피아트의 이상적인 사고 형태에 접근했을 것이라고 느꼈다.